kodraust's blog

Legislation Against Online Gambling Will Be Prepared And Cleared In Three  Months: Madhya Pradesh Govt To High Court


포커 전략을 개선하고 수익을 높이기 위해 할 수있는 일이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는 좋은 손을 연주하는 법을 배우는 것입니다. 아마추어 선수의 대부분은 때 그들이 할 수있는 제대로 재생의 일반적인 실수를,그것은 종종 자신의 금융 바닥 성능에 비용이 많이 드는. 이 문서에서는 모든 시간을 승리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홀덤 게임 초보자에 대 한 몇 가지 기본 팁을 제공 합니다.


기본 팁은 꽉 포커 스타일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꽉 포커는 좋은 선수에 대한 매우 효과적이다,뿐만 아니라 나쁜 사람에 대한. 승리의 확율을 증가하는 쉬운,그러나 유용한 전략 이다. 만약 당신이 좋은 경기를 하지 않는다면,당신의 상대가 당신보다 더 잘 걷어차고,그들은 그들의 가난한 손으로 당신을 갚을 것입니다. 또 다른 중요한 포커 팁은 상대방의 신호를 어떻게 식별 할 수 있는지 아는 것입니다. 당신은 그들의 베팅 패턴에 의해 상대의 손에 대해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턴 전에 제기 한 다음 플롭을 베팅하는 플레이어는 일반적으로 좋은 손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그는 자신의 차례를 올릴 수 있고,그것은 그의 손이 고품질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은 내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하려면 포커,그들은 여기를 볼 수 있습니다.


상대방의 신호를 감지하는 방법을 아는 것 외에도 좋은 프리 플랍 전략을 준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때문에 포커 게임의 효과 플롭 전에 할 작업에 우발 이다. 예를 들어,초기 단계에서 약한 손을 가지고 노는 경우 상대가 더 나은 손을 가질 때 베팅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것은 다중 방향 냄비를 가질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할 경우,당신은 게임을 잃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훌륭한 시작 손을 가지고 있다면,당신은 내기,플롭 이전에이 냄비를 이길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이 냄비에 참여하는 냄비 확률을 유혹의 게임 뒤에 참가자를 줄 것이기 때문에 당신은 프리 플랍을 절름 거리는 안된다. 이것은 보통 강으로 갈 수 없는 약한 손으로 놀게 합니다. 한 가지 예외는 다른 사람이 이미 프리 플롭을 선언했을 때입니다.상대방에게 손을 내밀지 않기 위해 멀리 걸어야 인싸포커. 모바일 홀덤에 대해 더 알고 싶은 사람들은이 페이지를 방문 할 것입니다.


플롭 후,올리거나 강한 손으로 전화를 시도합니다. 이것은 당신의 적들이 덜 강한 손을 접고 당신에게 더 나은 승리의 가능성을 제공하도록 격려 할 것입니다. 그러나 강한 손으로 스테이크를 너무 높이 올리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왜냐하면 이것은 다른 플레이어와 균열을 일으켜 묶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포커에서 승리하는 것은 수학과 냉정한 논리의 결과라는 것을 깨닫는 것도 중요합니다. 그것은 미신을 기반으로 하는 것이 아니다,따라서 공격 계획을 변경 하지 않습니다 그냥 때문에 그것 같은 느낌 또는 승리의 성공적인 줄무늬. 성공하기 위해서는 포커 전문 지식을 일관되게 적용하고 계산 된 위험을 받아 들일 준비를해야합니다. 더 당신이 연습,다른 플레이어의 게임을 연구뿐만 아니라 게임을 연구,더 확신 당신의 직관이 될 것입니다.

Sponsors

Advertisement

Sponsors

Google this